맨 위로

커뮤니티





네이버 TV캐스트



예화인칼럼

예화인 칼럼

하드웨어만 개선된다고 질오르가슴이 좋아질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인섭 원장 전체게시물 작성일18-06-29 19:50 조회987회 댓글0건

본문


우리나라의 휴대폰을 만들어내는 삼성이나 LG 같은 회사들은 하드웨어에서 많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애플에 밀리는 이유는 바로 하드웨어를 운영하는 소프트웨어 분야가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많은 기업들은 제품의 몸체인 하드웨어를 만들어 내는 데는 재능과 강점을 많이 갖고 있으나 이 기계를 잘 돌아가게 하고 운영을 하게 하는 프로그램인 소프트웨어에서는 세계적인 기업에 비해 한참 많이 뒤떨어집니다.

 성 치료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질성형술이나 소음순성형술과 같은 수술은 하드웨어를 개선시키는 작업에 해당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산이나 노화과정에서 늘어난 질을 출산이전과 유사한 상태로 좁히고 타이트한 느낌을 주도록 하는 하드웨어의 개선 작업과 유사합니다. 하지만 하드웨어의 개선만으로 성감이 모두 개선이 될 수 있을까요? 좋은 하드웨어에 훌륭한 프로그램과 앱과 같은 소프트웨어가 기계의 성능을 더 빛나게 하듯이 성치료에 있어서도 불감증이나 성교통과 같은 동반된 여성성기능장애를 치료해서 성감을 개선시킬 때 질 성형술의 효과가 더더욱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9f89a6d71b43ed3db42e47d0bc78e8bc_1530269

 여성의 성 건강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로 호르몬환경이 변하고 또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유발성전정통과 같은 여성의 성감을 훼손시키는 질환이 생기고 또 우울증이나 여러 가지 약물의 부작용으로 인해 젊을 때 느끼던 예민한 성감이 더 이상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욕구가 감소하여 전혀 섹스를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거나 아무리 남편이 열심히 자극을 해도 빨리 시간이 흘러 이 순간이 지나가기만을 기다리는 여성이 있다면 제 아무리 질성형수술을 열심히 잘 해도 치료의 효과는 미미할 것입니다.

 따라서 질성형술을 시행할 때 반드시 동반된 여성의 성기능장애는 없는지를 확인하여야 하며 만일 동반된 여성의 성기능장애가 있다면 이를 동시에 교정해 주어야 합니다. 예화인의 질성형술은 출산으로 인해 늘어난 질의 괄약근을 촘촘하게 3개층으로 복원하여 질 안쪽 깊숙이까지 촘촘하게 좁힙니다. 질점막을 과다하게 잘라내지 않고 질 입구를 지나치게 좁히지 않으므로 수술 후 통증이 생기거나 애액이 분비되지 않는 경우도 없습니다. 질 오르가슴을 느끼도록 하는 강력한 성감대인 G-spot 과 자궁경부가 잘 자극이 되도록 수술 합니다. 그리고 동반된 여성성기능장애를 동시에 개선하기 때문에 성치료 중에서 가장 어렵다는 질 오르가슴의 개선이 이뤄집니다.

 음핵오르가슴은 누구나 쉽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질 오르가슴의 개선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치료가 아니죠. 왜 질오르가슴이 느껴지지 않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를 명확하게 개선할 지에 대한 치료의 플랜이 명확하게 서 있어야만 가능하겠지요. 우리 예화인의 질성형수술과 불감증치료 패키지는 지금까지 한번도 질오르가슴을 느껴보지 못한 여성들에게 황홀한 밤을 선사했습니다.  외국에서의 논문을 보면 질오르가슴의 느낌이 음핵오르가슴에 비해 훨씬 강력할 뿐만 아니라 질오르가슴을 잘 느끼는 여성들이 삶의 전반적인 행복감을 훨씬 더 많이 느낀다고 합니다. 모든 여성은 누구나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능력을 갖고 태어나지만 이를 방해하는 요소로 인해 어떤 여성은 질 오르가슴 잘 느끼는데 또 어떤 여성은 평생 그 느낌을 모르고 살아가기도 합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를 때입니다. 우리나라의 전자제품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의 많은 산부인과들이 하드웨어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예화인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에서도 강력한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드웨어(질성형수술)와 소프트웨어(불감증치료)가 적절히 조화를 이룰 때 치료의 만족도는 더욱 올라갈 것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